굿네이버스 호남본부-청지기교회, ‘좋은이웃교회’ 현판 전달식 진행
청지기교회, 해외아동 1:1결연을 위한 후원 약속
좋은이웃교회,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매일일보 윤성수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청지기교회가 ‘좋은이웃교회’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청지기교회는 이번 좋은이웃교회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결연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교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교회라면 어디든 참여할 수 있다.
청지기교회는 2014년 나눔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청지기교회 내 많은 구성원들도 해외아동 1:1결연에 동참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요한 청지기교회 목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 아동들을 돕고자 좋은이웃교회에 동참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나눔의 가치를 아동들에게 알리고 실천하고 계시는 청지기교회 홍요한 목사님과 후원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남 지역 내 ‘좋은이웃교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제 목 :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청지기교회, ‘좋은이웃교회’ 현판 전달식 진행
○ 일 시 : 2022.07.12.(화)
○ 매 체 : 매일신문, 시사종합신문, 전남인터넷신문, 데일리클릭
☞ 매일신문 기사 바로가기(클릭)
☞ 시사종합신문 기사 바로가기(클릭)
☞ 전남인터넷신문 기사 바로가기 (클릭)
☞ 데일리클릭 기사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