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남본부입니다.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약속의 시작 1차 희망장학금 전달 소식이 시사종합신문에 게재되어 공유드립니다.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약속의 시작 1차 희망장학금 전달
해외 한 국가 지정 다양한 지원 및 해외아동 1:1결연 ‘약속의 시작’
1차 모집 24개 광주지역아동센터에 총 360만 원 희망장학금 전달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24개 광주지역아동센터에 360만 원의 희망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신완마을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 박종석 광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김이량 신완마을지역아동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약속의 시작’이란 광주지역아동센터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참여를 통해 해외 한 국가를 지정하여 그 국가에 대한 다양한 지원 및 해외아동 1:1결연을 하는 사업이다.
이번 희망장학금은 ‘약속의 시작’에 1차로 신청한 24개 광주지역아동센터에 센터당 15만 원씩 전달됐다.
김이량 신완마을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아동들의 성장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아동들이 자신의 꿈을 가꾸어가는 데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아동들이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아동의 권리 보호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좋은이웃센터’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센터를 포함해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호남 지역 내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센터는 굿네이버스 호남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제 목 :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약속의 시작 1차 희망장학금 전달
○ 일 시 : 2022.08.01.(월)
○ 매 체 : 시사종합신문, 케이에스피뉴스, 정필
☞ 시사종합신문 기사 바로가기(클릭)
☞ 케이에스피뉴스 기사 바로가기(클릭)
☞ 정필 기사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