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남본부입니다.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해외 아동의 빈곤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진행 소식이 시사종합신문에 게재되어 공유드립니다.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해외 아동의 빈곤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진행
시민 대상으로 해외 빈곤가정 아동의 의식주에 대한 관심 촉구
빈곤으로 고통 받는 해외 아동을 위한 나눔 실천 독려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광주광역시 5.18민주광장에서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해외 아동의 빈곤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진행하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선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에서 기획해 마련됐다. 이번 ‘해외 아동의 빈곤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은 해외 빈곤아동의 의식주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빈곤 문제로 고통 받고 있는 해외 아동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조선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 재학 중인 김수빈 학생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를 통해 캠페인을 직접 진행해보며 많은 점을 배울 수 있었다”며, “해외 아동들의 어려움에 공감해주시고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가 주체적인 NGO 활동가로서 성장하기 위해 많은 경험을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와와 함께 아동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제 목 :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해외 아동의 빈곤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진행
○ 일 시 : 2022.08.16.(화)
○ 매 체 : 시사종합신문, 전남인터넷신문, 데일리클릭, 전남도민신문
☞ 시사종합신문 기사 바로가기(클릭)
☞ 전남인터넷신문 기사 바로가기(클릭)
☞ 데일리클릭 기사 바로가기(클릭)
☞ 전남도민신문 기사 바로가기(클릭)